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험해봐 너만알기! 강숙봉 알아가자!~

by mz0oag1x40hz 2020. 10. 21.

하이용!@마리꾸 이에용.또한번 마이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날이 화창한게 진짜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며 보냈나요? :-]여기서 다뤄볼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고고씽 :-)

맞다!! 사실저두 #강숙봉 # # 가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행복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관심에 힘입어곧 시작 합 니 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강숙봉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포스팅하면서 진짜 새로운 데이터를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강숙봉이지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여기 먀리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서주(西周) 때의 왕족.
위(衛)나라의 국군(國君).
이름이 ‘봉’입니다.
무왕(武王)의 동모제(同母弟)다.
처음에 강(康)에 봉해졌다.
무경(武庚)의 난이 평정되자 주공(周公)이 은(殷)나라의 옛 땅을 강숙에게 봉하고, 은나라의 유민들을 관리하게 했습니다.
나라 이름은 위라 하고 도읍은 조가(朝歌)로 하니, 위나라의 시조가 되었다.
강숙이 나이가 어려 주공이 『강고(康誥)』와 『주고(酒誥)』, 『재재(梓材)』를 지어 경계했습니다.
봉국에 이르러 백성들을 잘 화합시켰다.
성왕(成王) 때 천거되어 주사구(周司寇)가 되고, 보기(寶器)가 하사되었다.

yle="text-align: center;"> 오늘은 강숙봉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먀리큐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